online & web resolution aid

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보도자료

> 오라人 > 보도자료

배달대행 프로그램 ‘배달시대’ 10월 다양한 혜택으로 신규 대리점 모집 중

등록일 2019.10.25 조회수99

배달대행 전문 솔루션 기업 ㈜오라인포(이하 배달시대)는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혜택으로 신규대리점 모집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배달시대는 입소문을 통해 전국 각 지역 곳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대리점주의 배달사업을 존중하여 프로그램 서포터 역할을 하는 정도였다. 하지만 이미 포화상태로까지 커져버린 배달대행 시장에 개인대리점이 대형 브랜드(부릉, 바로고, 생각대로 등)들과 경쟁하기에는 무리수가 있다. 이에 ㈜오라인포는 대리점주의 의견과 요청을 충분히 반영하여 기존 배달대행 프로그램으로만 알려져 있던 배달시대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대리점에 힘을 실어 주기로 한 것이다.

또한 무차별적 지원을 통해 대리점과의 불합리한 계약이 아닌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식으로 대리점 모집 중에 있다.

이 외에도 배달시대 관계자에 의하면 "배달대행 대리점주에 또 다른 수익 창출의 생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의 추가 수익 모델을 제공할 계획이며 배달대행 대리점을 이용한 시장 잠식 구조가 아닌 배달대행 점주들과 서로 상생의 길을 걸을 것" 이라고 전했다.

배달시대는 최근 배달의 민족과 공식 연동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출처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910190100145420010059&servicedate=2019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