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국제보도자료

> 오라人 > 국제보도자료

AC 밀란과 디젤, 새로운 협력관계 발표

등록일 2016.10.11 조회수2092
AC 밀란과 디젤, 새로운 협력관계 발표

-- Barbara Berlusconi, “다른 우수 축구클럽이 이뤄온 바와 같이, 젊은 층 겨냥 위한 전략적 협력관계”
-- Renzo Rosso, “나와 내 가족, 디젤이 평생 꿈꿔왔던 것이 이뤄진 것”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밀라노 2016년 10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디젤(Diesel)은 향후 3년간 전설적인 이탈리아의 축구클럽 AC 밀란의 스타일 협력사기 되며, AC 밀란팀의 “경기 외” 의류를 지원한다.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두 기업은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기업으로, 팀으로서의 정신, 용감한 태도, 승리를 위한 집념과 같은 각자의 DNA를 바탕으로 다양한 공통의 가치를 공유한다. 이러한 점은 AC 밀란과 디젤 모두가 지금까지 회사를 운영하면서 각자의 분야에서 유지해온 스포츠 자체에 대한 무조건적인 정열과 일치하는 것으로, 각자가 새로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항상 이들을 이끌어왔다. 두 브랜드는 이탈리아와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굳건한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로고: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930/413850LOGO )
(로고: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930/413878LOGO )

디젤의 설립자 Renzo Rosso는 “이번 협력관계는 나와 내 가족, 디젤이 평생 꿈꿔왔던 일이 실현된 것”이라며 “디젤과 AC 밀란 간의 특별한 여정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이탈리아의 주요 기업이자 상징적인 브랜드로, 서로 추구하는 정신이 유사하다”면서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부심, 정열, 용기를 꿈꾸며 하나의 팀을 이룬다. 우리는 독특함, 혁신, 현대적 감각을 통해 이러한 협업을 특별한 관계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AC 밀란 부사장 겸 CEO Barbara Berlusconi는 "나는 붉은색과 검은색의 무늬와 함께 성장했다”며 “나는 항상 이러한 무늬가 나의 제2의 피부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들은 AC 밀란과 디젤이 이러한 협력관계를 추진하게 된 정열과 동일한 것으로, 나에게 정열이 됐다”면서 “디젤은 패션 업계에서 역동적이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젊은 층 중심의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이러한 대상은 AC 밀란이 대상으로 하며 확장하고자 하는 것과 동일한 계층으로, 유럽의 다른 유명 클럽도 이러한 방식으로 추진한 바 있다”"고 언급했다.

AC 밀란 소개
AC 밀란은 170년간 축구, 엔터테인먼트, 감성, 성공과 동일한 의미가 돼 왔다. 붉은색과 검은색 무늬는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의 전 세계의 우승컵을 차지한 클럽 중 하나다. 1899년 팀이 창설된 이래로, AC 밀란은 리그 챔피언 18회, 이탈리안 컵 5회, 챔피언스 리그 7회, 컵 위너스 컵 2회, 유럽 슈퍼 컵 5회, 대륙간컵 3회, 리그 슈퍼 컵 6회, FIFA 클럽 월드컵 1회 우승을 차지했다. 오늘날 AC 밀란은 전 세계 수백만 명에게 스포츠 분야의 명장면을 연출해내는 선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디젤 소개
디젤은 혁신적인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청바지, 의류, 액세서리를 제작한다. 1978년 창사 이래로, 데님 류에서 선도적인 선구자에서 프리미엄 캐주얼 의류로 변모하며, 현재 구성된 고급 시장에 대한 대안이 되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디젤의 철학은 여전히 열정, 개성, 자기표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동일하게 유지하고 있다.

출처: AC 밀란(AC Milan)

AC Milan and Diesel Announce a New Partnership

-- Barbara Berlusconi: "Strategic partnership to reach out to the younger market, following the path of other top European clubs"
-- Renzo Rosso: "A long-time dream coming to life, for me and my family, for Diesel"

MILAN, October 3, 2016/PRNewswire/ -- Diesel becomes the Style Partner of legendary Italian AC Milan football club for the next 3 years, when Diesel will be dressing the AC Milan team "off-field". These two Italian icons, each with its own global presence, share many of the same values rooted in their DNA: team spirit, brave attitude, and the will to win. These are matched with an unconditional passion for the sport itself, a passion AC Milan and Diesel has lived throughout their entire path, in their respective fields and that has always driven them in reaching new heights. Two brands with a worldwide solid leadership, as strong in Italy and Europe as it is in Asia and United Arab Emirates.

(Logo: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930/413850LOGO )
(Logo: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930/413878LOGO )

Thus Renzo Rosso, Diesel's Founder : "This is a long-time dream coming to life, for me, for my family, for Diesel. The extraordinary journeys of Diesel and AC Milan are intrinsically linked: we are two major Italian players, iconic, similar in spirit, with global resonance, and we are teaming up around a dream of pride, passion and bravery. We want to make this collaboration unique, fueled with irony, innovation and modernity."

"I grew up with the red and black colours. I've always felt they were like a second skin. They've become my passion - the same passion that has driven AC Milan and Diesel to set up this partnership. Diesel is a dynamic, international company in the fashion world, oriented towards the younger market, the same one AC Milan appeals to and reaches out to, following the path of other top European clubs," said AC Milan Vice-President and CEO Barbara Berlusconi.

About AC Milan
For one hundred and seventeen years AC Milan has been synonymous with soccer, entertainment, emotion and success. The red and black is one of the clubs that won the largest number of international trophies in the history of soccer. Since its founding in 1899, AC Milan has won 18 League Championships, 5 Italian Cups, 7 Champions League, 2 Cup Winners' Cup, 5 European Super Cups, 3 Intercontinental Cups, 6 League Super Cups, 1 FIFA Club World Cup. Today AC Milan is a leading entertainment company producing sporting spectacles for millions of people around the world.

About Diesel
Diesel is an innovative international lifestyle brand, producing a wide-ranging collection of jeans, clothing and accessories. Since its creation in 1978, Diesel has evolved from being a leading pioneer in denim into premium casual wear, becoming a true alternative to the established luxury market. Despite its growth, Diesel's philosophy has remained the same: a brand standing for passion, individuality and self-expression.

Source: AC Milan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