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 web resolution aid

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국제보도자료

> 오라人 > 국제보도자료

[AsiaNet] 시린궈러, 생태적 노력의 일환으로 중국 최초의 녹색 목양 도시로 선정

등록일 2021.07.22 조회수32
[AsiaNet] 시린궈러, 생태적 노력의 일환으로 중국 최초의 녹색 목양 도시로 선정

AsiaNet 90775

(시린하오터, 중국 2021년 7월 22일 AsiaNet=연합뉴스) 중국 내몽골자치구 시린궈러 맹(Xilingol League)이 초지 생태보호와 녹색 목양의 노력으로 인해 중국 최초의 녹색 목양 도시가 됐다. 시린궈러 홍보부(The Publicity Department of Xilingol)에 따르면, 이달 19일에 시린하오터에서 열린 녹색 목양 회담에서 중국육류협회(China Meat Association)가 이와 같은 명예를 발표했다고 한다.

시린궈러 맹은 녹색 목양 도시로 인정받음으로써, 녹색 동물 제품, 가공 및 수출 기지를 조성할 또 다른 대표 브랜드를 확보한 셈이다. 시린궈러 맹은 이 지역의 축산업이 고급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새롭고 견고한 걸음을 내디뎠다.

회의 참가자들은 몇몇 주요 목장을 방문해 시린궈러 양을 키우는 순수한 자연의 무오염 환경을 살펴보고, 지역 굴지의 육류업체 Grand Farm의 표준화된 양고기 심층 가공과 중앙식 주방 프로젝트를 찾아 전체 공정에서 이뤄지는 품질 관리에 대해 살폈다.

시린궈러 양고기는 중국 국가지리적표시인증(National Geographical Indication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 또한, 2017년에는 중국 100대 지역 공공 농산물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됐고, 2018년에는 중국 육류산업에서 가장 가치 있고 영향력이 큰 브랜드로 선정됐다. 9개 정부 부처가 공동으로 시린궈러를 경쟁력 있는 목양 지구로 선정했는데, 매년 150,000t에 달하는 고품질의 신선한 양고기가 국내외에서 판매되는 가운데, 시린궈러는 중국 북부에서 중요한 녹색 축산 제품 공급 기지가 됐다.

시린궈러는 목양 산업의 개척지로서 공공 지역 브랜드를 구축해왔다. 지역 공공 브랜드의 높은 기준과 수준 높은 성장을 도모하고자 가치 높은 브랜드 기준 시스템, 이용 규칙 및 개발 계획을 선보였다.

시린궈러 지방정부는 전면적인 브랜드 홍보에 집중하는 한편, 산업망 전반에 걸쳐 품질 추적성과 전체 공정의 품질 모니터링도 강조하고 있다. 지역 공공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은 농장은 Grand Farm, Eerdun 및 Yangyang Husbandry의 세 곳이다. 허가받은 기업은 엄격한 주문 생산 과정을 준수해야 하며, 고객을 위해 전체 공정 추적성을 보장하고자 양의 귀에 표식을 부착해야 한다.

자료 제공: The Publicity Department of Xilingo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