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 web resolution aid

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국제보도자료

> 오라人 > 국제보도자료

크리스찬 루부탱, SportyHenri.com과의 한정 판매 캡슐 컬렉션 발표

등록일 2016.09.14 조회수4753
크리스찬 루부탱, SportyHenri.com과의 한정 판매 캡슐 컬렉션 발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파리 2016년 9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크리스찬 루부탱이 SportyHenri.com과 동종 최초의 협력 프로젝트인 독점적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SportyHenri.com은 남성 스포츠와 스타일을 위한 e-컨셉 매장이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uk/7922051-christian-louboutin-collection-sportyhenri

크리스찬 루부탱은 Sporty Henri의 모토 ‘Mettre Le Sport En Valeur’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남성 컬렉션을 구성하는 높은 소장 가치의 스니커 실루엣을 바탕으로 네 가지 한정 판매 스타일을 구상했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운동화 제품은 흰색, 코발트 블루 및 검정으로 구성된 Sporty Henri 브랜드의 깔끔한 배색과 독특한 로고(Sporty Henri의 설립자이자 전 프랑스 프로 핸드볼 선수였던 Henri Tai에서 영감을 받음)를 선보이며, 모든 디자인은 크리스찬 루부탱의 대표적인 붉은 밑창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한정 판매 컬렉션과 관련해 크리스찬 루부탱은 “Henri가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재미있고 다채로운 방식으로 스포츠와 스타일 혼합하기)를 대표한다고 여겨지는 독점적인 디자인으로 제품을 만든 것은 실로 즐거운 경험”이라며 “SportyHenri.com의 새로운 모험에 합류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올 4월에 문을 연 SportyHenri.com은 일상적인 스타일링과 핏 가이드를 넘어서는 세계적 수준의 조언을 포함해 옷에 취미가 있는 운동선수를 위한 쇼핑과 사설을 결합한 독특한 제안을 한다. SportyHenri.com의 목적은 ‘The Gang’의 지식과 지원을 통해 고객의 스포츠 라이프를 고취시키는 것이다. Tony Parker를 비롯해 이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전문가들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경험, 개인적 관행 및 조언을 제시한다. SportyHenri.com은 패션과 스포츠의 교차점에서 Henri Tai가 직접 선택하는 고급 국제 브랜드와 틈새 브랜드들을 다양하게 혼합한다. 크리스찬 루부탱과의 협력 작업은 SportyHenri.com의 첫 독점 캡슐 프로젝트다.

크리스찬 루부탱과의 협력과 관련해 Henri Tai는 “내게 옷은 나 자신의 연장선이자, 자신을 표현하고 개성을 탐색할 수 있는 수단”이라며 “이것이 바로 SportyHenri.com을 통해 살리고자 하는 내 비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크리스찬 루부탱과의 협력 작업에서 이 비전이 훌륭한 캡슐로 구체화됐다”라면서 “이 캡슐 컬렉션을 자사 고객들에게 독점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설명했다.

이 흥미진진한 새로운 협력 작업은 친구 사이인 크리스찬 루부탱과 Henri Tai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둘은 최근에 막을 내린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공식 기념의상 공급업체로서 쿠바 대표팀을 지원하고자 제휴한 바 있다.

이 캡슐 컬렉션은 오늘부터 SportyHenri.com와 일부 크리스찬 루부탱 플래그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추가 자료:
@LouboutinHomme
@SportyHenri
#CLxSportyHenri

(사진: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912/406340 )

출처: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및 SportyHenri.com

Christian Louboutin Announces Limited Edition Capsule Collection with SportyHenri.com

PARIS, September 14, 2016/PRNewswire/ -- Christian Louboutin is pleased to announce an exclusive capsule collection, a first-of-its-kind collaboration, with SportyHenri.com, the newly launched e-concept store for men devoted to sport and style.

To view the Multimedia News Release, please click:
https://www.multivu.com/players/uk/7922051-christian-louboutin-collection-sportyhenri

Taking inspiration from the Sporty Henri motto, "Mettre Le Sport En Valeur," Christian Louboutin created four limited edition styles, based on highly collectable sneaker silhouettes in his men's collection. The trainers leverage the Sporty Henri brand's clean palette of white, cobalt blue and black and distinctive logo - a playful and elegant profile inspired by founder and former French professional handball player Henri Tai whilst all designs are finished with signature Christian Louboutin red sole.

Of the limited edition collection, Christian Louboutin says, "It's a real pleasure for me to touch and create some exclusive designs which, I think, represent the values that are dear to Henri: sport mixed with style in a fun and colourful way. I am thrilled to be part of the new adventure of SportyHenri.com."

Launched in April, SportyHenri.com offers a unique proposition between shopping and editorial for the sartorially inclined athlete, including world class advice beyond routine styling and fit guidance. The site aims to inspire its audience to elevate their sporting life through knowledge and support from "The Gang". Highly regarded experts in the field, such as Tony Parker, divulge experiences, personal practice, and tips on maintaining an active lifestyle. The SportyHenri.com offers a diverse mix of premium international and niche labels from the intersection of fashion and sport, all selected by Tai personally. The collaboration marks the first exclusive capsule for the site.

"For me, clothes are an extension of myself, they let me express something about who I am, about my personality, but also they let me explore it. It is this vision that I want to bring to life with SportyHenri.com, and here it takes form through this wonderful capsule, which I feel very privileged to offer our clients exclusively," Tai says of the collaboration with Christian Louboutin.

This exciting new collaboration is the second project for the friends, Louboutin and Tai having teamed up to support the Cuban National delegation as Official Supplier of the Celebratory Outfit in the recent Olympic Games in Rio.

The collection will be available from today at SportyHenri.com and select Christian Louboutin flagship boutiques.

See more:
@LouboutinHomme
@SportyHenri
#CLxSportyHenri

(Photo: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912/406340 )

Source: Christian Louboutin and SportyHenri.com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